본문 바로가기
연예

구준엽♥서희원, 비밀 쌍둥이 출산설 화제

by 이슈타임12 2023. 8. 28.
반응형

클론 구준엽과 대만 배우 서희원이 한국에서 쌍둥이를 출산했다는 설이 중국 언론을 통해 제기되었습니다. 중국 현지 매체 시나 파이낸스와 소후닷컴은 최근에 "서희원이 20일 비밀리에 한국에서 쌍둥이를 낳았다.

반응형

구준엽의 어머니는 아들이 아이를 갖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쌍둥이를 얻은 것에 몹시 기뻐하며 눈물을 보였다"고 보도했습니다.

매체들은 이미지를 통해 서희원의 임신을 보여주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은 화장 없이 침대에 누워있는 서희원의 모습을 담고 있었는데, 체중이 20파운드(9kg) 이상 늘어난 것으로 보여서 이것이 임신의 증거라고 여겼습니다. 이에 더하여, 서희원은 전 남편 왕소비와의 이혼 이후에 제대로 된 수입원이 없는 상황으로 알려져 있어서, 더욱이 고액의 양육비를 청구할 수도 있다는 예상을 제기했습니다.

반응형

  

실제로 서희원은 왕소비에게 자녀들과 만날 수 있기 위해서는 6000만 위안(약 107억원)의 보증금을 지불해야 하며, 그 중 400만 위안(약 7억원)을 미리 지급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결혼 이후에 계속해서 가짜뉴스로 인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서희원의 전 남편 왕소비와 전 시모 장란은 제대로 된 근거 없이 불륜, 폭행, 마약 투약 등의 루머를 제기했으며, 결국 서희원은 이들을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했습니다. 또한, 가짜뉴스를 유포해 온 악플러들에 대해서도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반응형



이러한 사건들은 클론 구준엽과 대만 배우 서희원의 가족들에게 큰 고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들에게 동정과 지지의 뜻을 전하며, 가짜뉴스와 악의적인 공격에 저항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차별 없는 사회와 정의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매년 증가하는 가짜뉴스에 대한 대응과 조사, 법적 제재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클론 구준엽과 대만 배우 서희원은 앞으로도 가짜뉴스와의 싸움을 이어나가고, 자신들의 명예와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리는 그들의 노력과 용기를 경탄하며, 가짜뉴스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회적으로 책임감 있는 행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