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차쥐뿔 이영지, 마지막 훈훈 선물

by 이슈타임12 2023. 7. 23.
반응형

래퍼 이영지가 진행하는 '차쥐뿔' 측이 시즌 종영을 맞아 매우 훈훈한 선물로 마무리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영지의 이웃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인증글을 남기며, '차쥐뿔' 제작진으로부터 갈비 세트를 받았다고 밝혔다.

'차쥐뿔'은 이영지가 집에서 게스트들을 초대해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웹 예능이다. 방탄소년단 진, 크리스토퍼, 축구선수 조교성 등 다양한 스타들이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1일 박보영의 출연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시즌 종영 직후 이영지와 '차쥐뿔' 제작진은 촬영을 배려한 이웃들에게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차쥐뿔' 제작진은 이웃들에게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으며, 이를 통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했다. 또한, 제작진은 촬영 과정에서 이웃들에게 불편을 줄 수도 있었던 점에 대해 이해와 배려에 감사한다는 말을 전했다.

이영지는 손편지를 통해 이웃들에 대한 감사를 표현했다. 그는 최근 1~2년간 이 오피스텔에서 수많은 게스트를 초대하며 음주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를 진행해왔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제작 과정에서 발생한 잡음이나 오피스텔 정보 노출에 대한 우려 등으로 이웃들에게 불편을 끼칠 수도 있는 점을 언급하며 사과했다. 또한, 이 모든 과정에서 이해와 배려를 보여주신 이웃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이렇게 '차쥐뿔' 제작진과 이영지는 시즌 종영을 맞아 이웃들에게 선물과 감사를 전했다. 이러한 선물과 감사의 마음은 '차쥐뿔'의 훈훈한 분위기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차쥐뿔'은 이제 막 시즌을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들의 출연으로 재미있는 시청각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