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핏블리, 일본 경찰 단속 후폭풍..인도와 차별

by 이슈타임12 2023. 9. 4.
반응형

헬스 유튜버 '핏블리(본명 문석기)'가 최근에 일본에서 경찰에게 단속당한 일이 있었다. 이에 따라 유튜브 채널 '핏블리FITVELY'에는 '해외 갈 때마다 경찰에게 붙잡히는 수상한 남자..

반응형

경찰차 연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이 영상에서는 핏블리가 일본에서 렌터카를 이용하여 여행을 하고 있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일본에서의 경찰 단속 사건은 핏블리가 도쿄에서 시골 온천을 방문하기 위해 고속도로를 달리는 중에 발생했다.

핏블리는 현지 경찰에 의해 차를 세우게 되었고, 경찰은 그에게 과속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핏블리는 현지 경찰의 차에 함께 탑승하고 대화를 나누게 되었다. 영상에는 정확한 대화 내용은 담겨있지 않으나, 핏블리는 경찰이 너무나도 친절하게 걱정을 표현해 주었으며 강압적인 태도가 없었다고 말했다.

반응형



핏블리는 이에 대해 일본의 경찰과 인도의 경찰을 비교하며 분위기가 달랐다고 언급했다. 이전에 핏블리는 인도에서 경찰에게 사기를 당한 경험이 있는데, 그 때의 경찰은 핏블리가 황색 점선을 침범했다며 벌금을 요구했고, 돈이 부족하다는 핏블리에게는 일부만 돌려주었다. 이에 대해 핏블리는 인도의 경찰이 사기를 치기도 했으며 인도인들이 신고하여 정직한 처분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일본 여행 영상에는 인도 여행 때와는 다른 반응이 나타났다. 댓글에서는 "인도 보다가 일본 여행 보니 참 편하다", "경찰도 사람다운 면이 있다"는 등의 반응이 보였다.

핏블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여행 경험과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반응형

이번 일본에서의 경찰 단속 사건은 그의 여행 이야기에 새로운 장면을 더했다. 핏블리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다른 사람들도 함께 여행의 재미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