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가짜뉴스로 인한 손실' 16기 광수, 여성심리 배려 부족 고백

by 이슈타임12 2023. 9. 11.
반응형

'나는 솔로'라는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한 16기 광수가 최근 자신의 행동에 대해 비판받고 있는 상황에 고개를 숙이며 반성의 뜻을 밝혔다.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시대의 일부를 담아내는 돌싱특집 프로그램인 ENA와 SBS Plus의 '나는 솔로'에서, 광수는 주목 받는 인물 중 한 명이었다.

반응형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프로그램에서 옥순과 분위기를 조성하다가 영철 때문에 있었던 오해로 인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어나게 되었다.

최근 광수의 SNS에는 이와 관련된 다양한 댓글이 등장하였다. 사람들은 옥순이 광수에게 한 말인 '지금까지는 너다, 앞으로는 모른다'에 대한 광수의 반응에 회의적인 댓글을 남겼다.

그러나 광수는 이에 대해 담백하게 대응하며 "여자의 마음을 잘 살피지 못했다. 반성하고 더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모든 이의 반응이 부정적이지는 않았다.

반응형

일부 누리꾼들은 "광수도 착오를 범했지만, 그를 비난해야 할 대상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라는 의견을 밝혔다. 이러한 반응 또한, 가벼움 없는 판단을 내린 광수의 모습에 대한 동정심으로도 해석할 수 있다.



광수의 이러한 행동에 시청자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팬을 얻게 될지, 또 이 후의 방송에서 어떤 태도를 보이게 될지 굉장히 궁금해진다. 그는 이번 주 예고편에서 옥순과의 오해를 해결하면서 영철과 부딪치는 상황을 연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층 더 집중시키게 되었다. 

이번 주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광수의 행동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다양하게 나타났다.

반응형

앞으로 광수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그의 성장과 변화를 기대해 보는 것도 재미일 것 같다. 그의 변화를 기대하며, 앞으로의 방송을 기다려 보는 것이 어떨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