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명수, 라디오쇼서 지수에 사과 '연락 끊지말자'

by 이슈타임12 2024. 2. 13.
반응형

블랙핑크 지수를 사랑하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의 사건이 화제가 되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는 청취자들과 '모발모 퀴즈쇼'를 통해 소통하며 화제를 모았다.

반응형

박명수는 자신이 현재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고 있다며 "연초부터 '당나귀귀' '레드카펫' '개콘' 등 KBS의 모든 기운이 나를 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는 이 기운이 9월까지 지속되기를 바라며, 팬들에게 자신의 활동을 지지해주길 요청했다.이미지 삽입208371



그는 또한 '1박 2일'과 '편스토랑'에서의 활약을 고민하며 시청률 상승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이에 대한 팬들의 기대와 지지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반응형

그러던 중, 라디오쇼에서 나온 노래 퀴즈에서 박명수는 지수의 '꽃'이라는 노래를 맞히지 못해 사과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명수는 퀴즈에 답하면서 "라 송 아닌가"라고 잘못 말하며 헷갈려 했고, 정답은 지수의 '꽃'이었다.

이에 박명수는 지수에게 사과하며 자신이 지수를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하나라고 밝혔다. 그는 지수를 "진짜 꽃과 같이 아름다운 분"이라고 칭하며 공개적인 사과의 시간을 가졌다.

반응형

  

이 사건은 박명수의 장난스럽고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팬들에게 가벼운 웃음을 선사했다. 박명수는 지수에게 "아는 게 없었다"며 사과하며 재치있는 유머를 섞었다. 이에 김태진은 박명수에게 공개사과를 요구하며, 박명수는 "한번만 용서해달라. 잠시 자숙하도록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사건은 박명수와 지수의 친밀한 관계를 드러내며, 박명수의 예능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