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 최신작 소식 최초 공개!

by 이슈타임12 2023. 6. 18.
반응형

넷플릭스의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각국의 넷플릭스 팬들이 모여 열광하는 자리로, 특히 대표 스타들과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참가하여 작품별 새로운 소식과 기대작들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것이다.

한국 작품 역시 이번 이벤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예를 들어 '셀러브리티', 'D.P.' 시즌2, '마스크걸', '너의 시간 속으로', '도적: 칼의 소리', '발레리나', '이두나!',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독전 2', '스위트홈' 시즌2, '경성 크리처' 등 한국 작품들이 독점 영상으로 공개되어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또한, '오징어 게임' 시즌2의 캐스팅 소식도 공개되어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올해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인 글로벌 작품들의 최초 공개 영상과 소식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자아내었다.

예를 들어, 갤 가돗 주연의 '하트 오브 스톤'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여 액션과 신기술 '하트'를 소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또한, '익스트랙션'의 3편 제작 확정 소식과 '리프트'의 퍼스트룩 영상 등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은 넷플릭스의 영화, 시리즈, 게임, 예능 등의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넷플릭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계 각국의 팬들에게 즐거움과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기술을 발전시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넷플릭스는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준수한 입지를 확보하며, 다양한 콘텐츠 및 플랫폼 기술 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한국 작품도 글로벌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빠르게 노출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한국 콘텐츠 생산과 수출에 노력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