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지드래곤, YG 이적 워너뮤직...합류 확정 소식

by 이슈타임12 2023. 10. 1.
반응형

K-팝의 대표 아이콘인 가수 G-DRAGON(본명 권지용)이 세계적인 음반회사 워너 뮤직과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G-DRAGON과 워너 뮤직이 팔을 잡았다는 가설이 제기된 것은, 워너 뮤직 본사를 추정하는 곳에서 'WELCOME G-DRAGON'이라는 문구와 G-DRAGON의 사진이 게재되었기 때문이다.

반응형

더불어 워너 뮤직 그룹 소속 아티스트 목록에서 G-DRAGON의 이름을 찾을 수 있었고, G-DRAGON의 SNS에 올라온 사진과 워너 뮤직 본사의 사진이 동일하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이러한 추측을 뒷받침하였다.

G-DRAGON은 아이돌 그룹 빅뱅의 멤버로서 뿐만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도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그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퍼포먼스는 많은 관심을 받아왔고, 지난 5월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YG 측은 G-DRAGON과의 전속계약은 만료되었지만, 광고와 기타 활동에 대한 별도의 계약을 통해 협업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면서 G-DRAGON과의 협업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반응형



현재 2023년 하반기에 도달한 가운데, G-DRAGON의 새로운 앨범 발매는 아직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 없다. 하지만 워너 뮤직과 새로운 계약을 맺게 된다면, 그의 앨범 발매 계획도 곧 결정될 것이라는 기대가 높다.

더욱이 G-DRAGON이 앞으로 워너 뮤직과 협업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K-팝의 아이콘인 한국의 가수 G-DRAGON이 워너 뮤직과 계약했다는 예상되는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자연스럽게 폭발적이다.

반응형

앞서 제기된 가설이 사실로 확인된다면, G-DRAGON은 세계 음악시장에 더욱 확고한 위치를 잡을 것이고, 그의 음악과 무대는 더욱 폭넓은 곳에서 사랑받을 것이다. G-DRAGON의 새로운 시작과 그가 펼칠 활동을 기대하며, 팬들의 눈과 귀는 점점 더 그에게 집중되고 있다.

반응형

댓글